공지사항
★필독★ 사이버강좌 시험 운영 안내
작성자
:
학사지원팀
작성일
:
2023-03-24 14:31
조회수
:
10139
안녕하세요 학사지원팀입니다.
매 학기 사이버강좌 시험 시행과 관련하여 많은 학생들의 문의가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1. 시험 일정
- 중간고사는 7~8주차 주말, 기말고사는 15~16주차 주말에 시행될 예정입니다.
** 과목 별 시험 일정은 시험 시행 2-3주 전에 클래스룸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.
** 시험 일정의 경우 시험을 시행하는 과목 수와 수강생 수에 따라 일정 단축이 될 수 있습니다.
** 시험 시간표 배정은 수강정정 및 추가철회 기간 이후에 진행되므로, 개강 직후 시험일정 안내는 어렵습니다.
2. 시간표 변경 요청 불가
- 개인 사정으로 인해 확정된 사이버강좌의 시간표 변경을 요청하시는 소수의 학생 분들이 계십니다.
하지만, 개인사정(토익, 자격증 시험, 면접, 타 수업 등)으로 인한 시간표 변경은 불가함을 강조 드립니다.
** 사이버강좌를 수강하는 학생은 본인을 포함하여 약 1만 명의 학생들이 수강하는 초대형강좌로,
오프라인 강좌와 시험 일정이 겹치지 않도록 주중이 아닌 주말에 시험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
** 시간표 배정은 주관적인 재량을 통해 임의대로 배정하는 것이 아닌,
사이버강좌 중복수강자 및 디자인경영융합학부의 권장 과목, 수강생 수에 따른 시험감독 인원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배정되는 시간표 입니다.
학사지원팀에서도 학생 분들의 문의 및 기타 요청사항을 수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허나, 사이버강좌 운영에 있어 일반 오프라인 강좌와는 다르게 상대적으로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기에,
사이버강좌 수강생 분들의 모든 요청사항을 반영하기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
기타문의는 교무처 학사지원팀(02-320-1241,1089)으로 연락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